사업영역
SM (업무위탁운영)
아이지오는 급변하는 IT기술 인력 확보 및 체계적인 업무시스템의 관리가 필요한 경우,
또는 IT기술 인력운용이 용이하지 않은 기업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IT업무 위탁운영 경험을 통해 IT운영 체계를 고도화 하여 운영비용 절감 및 IT 경쟁력을 도모합니다.
운영 전략
운영관리 프로세스
프로세스 수행 전반에 걸쳐 품질보증활동이 수행됩니다.
프로세스수행내용
- 장애 관리 프로세스
- 장애관리는 장애 대한 긴급지원을 수행
- 문제 관리 프로세스
- 발생된 장애가 업무 및 IT서비스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 하며 유사장애 재발을 방지
- 변경 관리 프로세스
- 변경 요구사항 및 변경유형
- (우선 순위와 유형)을 결정하고 변경에 대한 위험 영향도 평가를 통한 변경 진행 및 조정
- 이행 관리 프로세스
- IT서비스에 대한 모든 변경사항을 점검하고 확인 후 이행하며 중요 이행 계획을 사전 통지
- 형상 관리 프로세스
- IT서비스 구성요소에 대한 정보상태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변경 시 영향분석 정보를 제공
효과
서비스요청 접수로부터 완료 통보까지 효과적인 통제 및 관리로 운영 효율성에 향상
아이지오 운영의 강점
높은 수준의 업무 이해도
- 다양한 업무시스템 구축 경험으로 인한 업무 및 IT환경에 대한 명확한 이해
- 사업목표 및 방향에 대한 이해
- 요구사항에 대한 전문적 지식 보유
풍부한 구축 경험 보유
- 분야별 전문 기술 보유 인력 투입
- 국민은행, 우리은행, 산업은행 등 대향 금융기관의 유지보수 경험 활용
- 신용정보사업에 축적된 사업수행경험
시너지를 극대화한 인력구성
- JAVA 기반의 제품개발과 원천기술 축적
- 당사 연구소 인력으로 비상사태 지원팀 구성
검증된 사업관리 역량
- 다수의 금융 SM 및 SI 프로젝트를 통한 사업관리능력 입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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